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한방차/대추차/쌍화차/티라미수/오레오 케익/함께 즐기기~&

한방차/대추차/쌍화차/티라미수/오레오 케익 함께 즐기기~&

 

 

식후 달달한 디저트는 이제 일상이 되어버렸네요.

안 먹으면 서운한 디저트!

오늘은 한방 수제차가 있는 곳으로 가봤어요~

 

 

요건 한방 수제 쌍화차예요^^

찐한 쌍화차 향이 후각을 자극하네요~

혹시나 계란 노른자 같이 나올까 살짝 겁먹었네요~ㅎㅎ

계란 노른자는 없어요~^^

 

 

한방 수제 쌍화차

 

 

한방차를 케익과 먹으면 어떨지 궁금한 마음에 

티라미수 케익오레오 케익을 같이 주문했어요~

 

 

티라미수 케익과 오레오 케익

 

 

요건 오레오 케익한방 수제 대추차~

한방 수제 대추차는 진짜 대추만 갈아서 만들었나봐요~ 

대추맛이 엄청 진해요~

흡사 대추스프를 먹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한방 수제 대추차와 오레오케익
오레오케익
오레오케익

 

 

요건 ↓ 티라미수 케익~

그냥 이름만 들어도 맛있죠^^

 

 

티라미수 케익

 


오늘의 결론

케익은 한방차와 함께 즐기기 어렵다!!케익은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는 것이 진리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