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정이품쭈꾸미 / 치즈날치알 볶음밥

오늘은 오랜만에 밖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좋아하는 음식 중에 하나가 쭈꾸미철판볶음인데요.

매콤한 쭈구미철판볶음이 제 입맛에 딱입니다.^^.

그래서 오늘도 정이품쭈꾸미 집으로 고고~

 

 

정이품쭈꾸미 / 치즈날치알 볶음밥
정이품쭈꾸미 / 치즈날치알 볶음밥

 

 

쭈꾸미가 통통하니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매콤한 양념을 보니 입안에 침이 고이네요^^

 

 

정이품쭈꾸미 / 치즈날치알 볶음밥

 

늘 아쉬운 점이 있다면

계란찜 사이즈가 너무 미니미니하다는거 ㅠㅠ

 

 

정이품쭈꾸미 / 치즈날치알 볶음밥

 

 

기본찬은 리필 가능해요^^

정이품쭈꾸미 철판볶음은 언제나 맛있어요!

 

 

 

정이품쭈꾸미 / 치즈날치알 볶음밥

 

 

보기만 해도 침이 ㅋㅋ

어서 먹어야겠어요~~

 

 

정이품쭈꾸미 / 치즈날치알 볶음밥

 

 

깻잎에 무쌈이랑 김까지 올려서 쌈 싸먹으면 정말 맛있죠^^

미나리와 마늘도 넣고 쭈꾸미는 가장 통통한 넘으로~~

한쌈 크게 싸서~~

 

 

정이품쭈꾸미 / 치즈날치알 볶음밥

 

 

정신없이 먹다보니 쭈꾸미는 다 사라지고ㅠㅠ

그래도 볶음밥이 있으니 괜찮아요!

볶음밥은 선택이 아닌 필수!

치즈볶음밥을 시키면 날치알이 먹고 싶고

날치알볶음밥을 시키면 치즈가 아쉽고~

그래서 결론은

치즈와 날치알 볶음밥 2인분입니다^^

 

 

정이품쭈꾸미 / 치즈날치알 볶음밥

 

 

잘 볶은 볶음밥 위에 날치알을 아낌없이 올려줍니다.

치즈는 밥 안에 잘 넣었어요^^

 

 

정이품쭈꾸미 / 치즈날치알 볶음밥

 

 

치즈가 맛있게 녹았으니 이제 쓱싹 쓱싹 비벼준 다음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정이품쭈꾸미 / 치즈날치알 볶음밥

 

 

볶음밥은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한국인의 맛에서 빠질 수 없는 볶음밥!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