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들다

국경 뛰어넘는 선행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적십자사에 코로나 극복 성금 쾌척

국경 뛰어넘는 선행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적십자사에 코로나 극복 성금 쾌척

 

 

국경 뛰어넘는 선행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적십자사에 코로나 극복 성금 쾌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지난 2일 대한적십자사를 찾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2000만원을 기탁했습니다. 전달식은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는데요.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관계자는 “가족 누구도 소외되지 않고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라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위로와 격려를 보내고자 회원들이 뜻을 모았다”고 말했습니다.

 

 

백옥숙 대한적십자사 재원조성본부장은 “기부에 함께해주신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웃을 돕는 일에 협력하길 바란다”고 화답했습니다.

 

 

글로벌 복지단체인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외 각계각층을 위해 대응과 극복 활동을 지속해왔습니다. 코로나가 본격적으로 확산되며 마스크 품귀 현상을 빚었던 3월,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대구에 보건용 마스크(KF94) 2만매를 지원한데 이어 5월과 7월에는 열악한 방역체계와 방역물품 부족으로 위태로운 상황을 맞이한 에콰도르와 라오스에 마스크 3만 매와 한국산 진단키트 2만여 개를 전달키도 했습니다.

 

 

이 밖에도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는 세계적 헌혈행사에 참여하고 세계 각지 학교에 교육용 노트북, 태블릿, 세면시설, 액체비누 등을 지원해 학생들이 교육에 소외되는 일 없게 돕고 있습니다.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꿈꾸는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